콘텐츠로 건너뛰기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일라이어스 N. 필라스

책임 변호사

일라이어스 N. 필라스는 호프스트라 대학교와 호프스트라 로스쿨의 졸업생입니다. 뛰어난 재판 변호사, 자문관, 컨설턴트, 그리고 회사의 감독 파트너로서 필라스 씨는 회사의 변호사와 패러리걸들과 매일 긴밀하게 협력하여 우리 클라이언트의 법률 대리의 신속성과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며, 각 연습 그룹에서 수천 건의 사건 해결에 참여하고 감독하고 있습니다.

필라스 씨는 수백 명의 개인, 기업, 투자 그룹에게 큰 상업용 및 주거용 부동산 개발, 부채 구조화, 자금 조달, 금융, 합작투자, 비즈니스 개발, 제품 개발, 부동산 관리 및 미국 전역의 다양한 도시에서의 인수에 대한 실행 가능성에 대한 자문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필라스 씨는 여러 교회 소속지, 비영리 단체, 협회 및 기타 엔터티를 포함하여 기업 및 조직의 일반 법률 자문과 자문을 제공했습니다.

뉴욕 주 및 미국 동부 지방법원에서 활동할 수 있는 변호사로서 필라스 씨는 인명 피해 및 부동산 소송 분야에서 주, 연방 및 상소심에서 수많은 사건을 성공적으로 주장하고, 수많은 기업이 우리 클라이언트의 기관을 시작하기 위한 필요한 라이선스를 얻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필라스 씨는 뉴욕 주 내 다양한 초점 그룹과 협회에 부동산 법, 상업 및 비즈니스 법, 그리고 인명 피해에 관한 주제로 강의했습니다.

변호사 면허증:
뉴욕 주: 2001년
미국 지방법원: 2004년

학력:
호프스트라 대학교: 1998년
호프스트라 로스쿨: 2001년

수상:
뉴욕 시 의회 표창: 2013년
뉴욕 주 상원 표창: 2013년
뉴욕 주 의회 표창: 2013년
판사 찰스 J. 발로네 장학금 기금의 영예의 수상자: 2013년
Sharing & Caring 암 지원 서비스의 영예의 수상자: 2018년
미국 의회 인증: 2018년 11월 7일
뉴욕 주 의회 표창: 2018년

협회:
퀸즈 카운티 바 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