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지상 최고의 투자는 토지입니다.”

부동산

저희 변호사들은 부동산 산업의 거래와 송무 모두에서 수십 년간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Sacco & Fillas와 함께라면 개발 부동산을 아무런 법적 책임 없이 안심하고 매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Sacco & Fillas는 부동산 거래, 소송 등 부동산에 관한 모든 문제를 다루어 본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의 전문 변호사 팀은 개인은 물론 개발업체와 기업까지 모든 고객을 대리합니다.

Sacco & Fillas는 산업 부동산, 사무실, 상가, 상업용 또는 주거용 부동산을 비롯해 각종 부동산의 매매, 임대, 개발에서 고객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Sacco & Fillas는 부동산의 매수인과 매도인을 첫 협의와 협상에서부터 거래 종료 시점까지 대리합니다. Sacco & Fillas는 거래의 협상, 계약, 실사, 자금조달 단계에 걸쳐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합니다. 또한 옵션, 허가 용도, 개량, 공용면적, 배상, 중도해지, 보증과 같은 주요 이슈 등 임대인과 임차인을 대신하여 임대차계약 조건을 협상하기도 합니다.

사기, 위조 또는 과실에 따른 소유권 문제, 매입 또는 매도 계약의 위반, 상업용 또는 주거용 부동산에 관한 임대인/임차인 분쟁, 파트너십, 합작회사 또는 유한책임회사 사원 간의 소송, 모기지 압류 소송, 불법점유 소송, 권리확정 소송, 심지어는 공유물 분할 절차에 이르기까지 Sacco & Fillas는 고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Sacco & Fillas는 부동산의 대주와 차주, 점유자 소송의 임대인과 임차인, 미납 소송, 주택 및 지역사회재개발부(DHCR) 행정 소송 그리고 저당권자와 저당권 설정자 모두 편안하고 능숙하게 대리합니다.

서비스

구매

매상

임대

구조조정

재융자

분야

산업

광고

주거

개발

특례 적용

사무실

소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