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시련과 고난을 넘어선 끊임없는 성장”

연혁

Sacco & Fillas, LLP는 뉴욕 굴지의 재판∙송무 로펌이자 퀸스카운티 최대의 종합 서비스 로펌입니다.

2004

설립

Sacco & Fillas, LLP는 각 고객별 필요에 부응하기 위해 법조인 수십 명의 지식과 전문성을 결집하여 2004년에 설립된 로펌 입니다.

Sacco & Fillas, LLP는 개인 상해 소송, 상법∙회사법, 부동산, 임대인∙임차인, 유언장, 신탁, 유산, 형사 변호, 가족법, 전문직 과오 및 변호, 의료과실, 연방소송, 대관, 공공관계, 사업 개발 및 상소 변론에 특화된 종합 서비스 로펌 입니다.

저희 Sacco & Fillas, LLP는 뉴욕과 뉴저지의 카운티, 주, 연방법원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40명의 우수한 사내 변호사, 50명의 패러리걸 및 법률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10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Sacco & Fillas, LLP는 모든 뉴요커를 대리할 수 있는 로펌 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긴급한 법률 문제가 발생하면 저희 팀은 언제든지 고객과 함께 합니다.

2012

확장

Sacco & Fillas는 규모를 확장하며 다양한 업무 분야의 법무 지식을 흡수했습니다.

저희 로펌은 뉴욕 법조계의 최우수 인재를 채용, 유지하고, 무엇보다 그들의 능력을 증진시켜 나가며 인재의 기준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Sacco & Fillas를 선택한다는 것은 곧 고객의 삶과 소득이 보호 받는다는 뜻입니다.

Sacco & Fillas, LLP는 현재 세상에서 발생하는 가장 복잡한 문제들도 기꺼이 환영합니다. 기업 협상부터 개인 상해 소송까지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저희 변호사들이 효과적인 협업을 통해 각 고객에 맞는 가장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법적 결과를 달성합니다.

저희는 다양한 기관과 고액 순자산 보유자 및 가족을 대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의 기회 발굴, 신시장 개척, 혁신적인 상품∙서비스 출시, 보유 자산 보호, 분쟁 해결, 새로운 방식의 관계 형성 과정을 함께 하며 지원합니다. 저희는 고객의 사업을 파악하며 고객의 개인적 목표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승소 판결

저희 팀은 고객이 손해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수백만 달러를 확보하였습니다.

firm-badge-top-50-verdicts-new-york-2022 (1)

firm-badge-top-10-personal-injury-settlements-new-york-2022

firm-badge-top-20-bench-awards-united-states-2020 (1)

firm-badge-top-50-motor-vehicle-accident-verdicts-new-york-2019

2019-top100-personal-injury-verdicts-ny-firm

2019-top50-personal-injury-verdicts-nj-firm

firm-badge-top-50-personal-injury-settlements-new-york-2017 (1)

firm-badge-top-10-car-accident-settlements-new-york-2017 (1)

현재

성공

Sacco & Fillas, LLP는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를 선사합니다.

고객이 제시하는 문제는 복잡하고 다양합니다. 난해한 가족 신탁 문제부터 국제적인 기업 거래, 명성을 해치는 위협의 등장까지, 모든 문제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명확한 통찰력, 속도가 관건인 사건에서의 빠른 판단력, 그리고 새로운 문제 해결 방식을 고안해 낼 수 있는 민첩한 사고력을 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고객이 저희를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고객들은 저희 로펌의 깊이 있는 지식과 기술적 탁월성, 그리고 업무 분야의 다양성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러나 저희가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항상 정도를 가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에게 최선의 결과를 제공해야 한다는 저희의 핵심 가치를 실용적이고, 진솔하며, 흔들림 없이 추구하는 저희의 자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