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각 분야의 전문 변호사들이 지속적인 관심과 고찰을 통해 진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업무 그룹

각 업무 그룹은 개인 상해, 기업∙상사, 부동산, 구조화 지급방식, 유언장, 신탁, 유산, 가족법, 형사 변호 분야에서 법률적 혁신, 성공, 그리고 탁월한 서비스로 인정받은 수십 년 경력의 분야별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 상해

여러분의 과실이 아닌 사고로 여러분 혹은 사랑하는 이가 부상을 당한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상해에 대해 상당한 배상을 지급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희 팀은 지금까지 5억 달러 이상의 개인 상해 배상금을 고객들께 돌려 드렸습니다.

기업∙상사

저희 기업∙상사 부문의 뛰어난 변호사들은 각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경제적인 결과를 적시에 제공합니다. 저희 변호사들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한 금융거래부터 복잡한 금융거래에 이르기까지 적합한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구조화 지급방식

Sacco & Fillas, LLP에는 뉴욕 및 뉴저지 주 전역의 구조화 지급(Structured Settlement) 연금 및 가입계약과 대출 계약(“구세계식 거래”), 그리고 구조화 지급 권리와 복권 당첨금의 매매∙양도에 관한 거래와 소송을 전담하는 부서가 있습니다.

부동산

저희 변호사들은 부동산 산업의 거래와 송무 모두에서 수십 년간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Sacco & Fillas와 함께라면 개발 부동산을 아무런 법적 책임 없이 안심하고 매매하실 수 있습니다.

유언장∙신탁∙유산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세상을 떠난 이후의 일들을 결정하는 것은 너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힘든 상황이 닥칠 때 자산 보호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저희 법률 전문가 팀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가족법

저희의 목표는 고객이 정서적으로 힘든 시기에 자신과 가족을 위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가족 문제의 모든 부분을 처리해 드리는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의 권리와 사생활을 보호하면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상의 법률∙재정적 자문을 제공합니다.

형사 변호

저희 형사 변호 부문은 고객에게 제기된 혐의에 대해 최고의 관리로 고객을 변호합니다. 모든 고객을 충실히 변호하기 위해, 저희 로펌은 동시에 소수의 선별된 사건만을 진행합니다.